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누가 고급스러운 옷을 입느냐가 문제라고 생각하지 않습니까?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8. 20. 21:13

    누가 고급스러운 옷을 입느냐가 문제라고 생각하지 않습니까?
    아니, 솔직히 판순은 돈이 별로 없어서 싼 옷을 입는 것도 사실이다.
    근데 장원영이 입는다고 생각하세요 ㅋㅋ 장원영이 아니어도
    그녀가 Ether 또는 Jenny에게 무엇을 입혔는지 생각해보십시오. 솔직히 Decon Cody는 그녀의 조카입니다.
    개 물건인데 평소에는 싼 옷을 입어요.
    사람마다 차이가..ㅋㅋㅋㅋ

    장원영은 클라라가 입은 것과 비슷한 옷을 입고 있다. 핏 자체가...ㅋㅋㅋㅋ
    청바지 핏입니다 (상단은 민주채원 하의는 클래시)
    그리고 솔직히 말해서 이 옷도 고급스럽게 입었다면 소박했을 거라고 들었을 것입니다.


    추천사이트
Designed by Tistory.